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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es

구찌홀스빗가방 현대적인 감성

구찌홀스빗가방 현대적인 감성

 

 

2020 크루즈 컬렉션에서

소개된 구찌 홀스빗 1955 핸드백.

 

아카이브 디자인을 재해석.

 

약 60년 전 처음 도입된 라인과

형태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기존의 디테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합하고

홀스빗을 강조한 상품입니다.

 

구찌 특유의 코드

더블 링과 바 디자인은

승마 세계에서 가져온 하우스의

심볼 중 가장 상징적인 요소.

 

스몰 플랩 숄더백에 적용된

메탈 장식은 하우스의 모노그램

패브릭과 조화를 이룸.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이나

크로스 바디백으로 착용 가능한

가방입니다.

 

 

 

 

 

제조자: 구찌

제조국: 이태리

수입자: 구찌코리아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베이지/에보니 GG 수프림

캔버스와 브라운 레더 트리밍

골드 톤 메탈 장식

마이크로파이버 안감 및

스웨이드 방식의 피니시

앞면에 홀스빗 디테일

각 측면에 하프 홀스빗 디테일

이 핸드백은 숄더 스트랩의 길이를

늘렸을 때 두 개의 스터드 장식 버튼이

노출됩니다.

 

버튼을 덮을 수 있는 커버는

작은 파우치에 담겨 배송됩니다.

 

3개의 안감과 1개의

지퍼 및 1개의 오픈 포켓

스냅 버튼이 있으며 25cm~45cm로

조절 가능한 드롭 숄더 스트랩

플랩 클로저

무게: 약 0.84kg

스몰 사이즈: 가로 25cm x

세로 18cm x 너비 8cm

 

 

 

 

대부분 사람들은

평소엔 실용적인 아무 가방이나

들고 다니시겠지만

조금 격식 있는 자리나

중요한 자리를 갈 때는

하이엔드 브랜드 명품을

들고 다니게 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부분이지만

명품 가방을 구매해 보신 분들은

미니 백이더라도 기본적으로 금액이 100만 원

금전적인 여유를 일단 생각을 먼저 하고

구입까지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 직접 가서 구입을 하면 좋긴 하지만

따라다니는 직원분들의 눈(=감시)이 있다 보니

시착이나 사진 찍어놓는 게 조금 부담스러워서

평소엔 해외 직구, 명품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스토어나 앱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편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가방은 아이유 가방으로

유명한 '구찌홀스빗가방 1955 미디움 숄더백'입니다

 

구찌의 홀스빗 핸드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애정 하는 가방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가방 중 하나입니다.

 

홀스빗 핸드백은 구찌의

60년 전 처음 도입된 라인과 형태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기존의 구찌 디테일과

아이코닉 한 홀스빗을 강조한 핸드백으로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적당한 크기로 이것저것 넣기 좋아

수납력이 편한 건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격식 룩까지

어디에 걸쳐도 멋스럽다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이나

크로스 바디백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스타일 제한이 없는

가방을 찾는다면 구찌홀스빗가방

권유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2021년 5월 27일

명품 럭셔리 패션 매거진

"Editorialist"에서

2021년 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구찌홀스빗가방 컬렉션 TOP5를

소개하였습니다.

 

 

 

 

 

찌의 홀스빗 가방 시리즈는

1953년 '구찌오 구찌'의 아들

"Aldo Gucci(알도 구찌)"가

말발굽에서 영감을 받은

홀스빗 로퍼 구두를

미국에서 처음 선보인 것이

홀스빗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구찌홀스빗가방의 시작은

다름 아닌 신발이었습니다.

 

 

구찌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1위 명품 브랜드입니다.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현재는 럭셔리 명품의

최강자로 올라서 있습니다.

구찌의 가방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렉션은

'구찌 디오니소스'입니다.

 

그 뒤를 이어서 두 번째가

'구찌 홀스빗'입니다

 

구찌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 있는

인기 홀스빗 가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구찌 홀스빗 1955를 대표하는

시그니처는 숄더백입니다.

 

홀스빗 숄더백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가죽으로 된 숄더백과

GG 캔버스 소재로 된 숄더백이

가장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시즌을 거치면서

현재까지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중장년층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대 여성과 60대 여성을

동사에 만족시키는 가방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구찌의 홀스빗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나 봅니다.

 

구찌는 2020년 그리고

2021년 상반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리고

세계 앱 점유율을 60% 자랑하는

왓츠앱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1위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에

상대적으로 밀리고 있는 상황에서

구찌만큼은 건재함을 과시하며

고급 브랜드 탑클래스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일부 명품 브랜드들의 가격이

오르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명품 1위를 달성한 구찌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저렴한 제품들의 출시 비중을

늘리고 있습니다.

미래의 핵심 구매층들에게

미리 어필하기 위한

구찌의 마케팅 전략이라면

아주 현명하다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pf.kakao.com/_ruxcxos/chat  이쪽에서 문의 주세요~